커뮤니티

Re: 주문내역이 없습니다.확인부탁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 고객님
먼저,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.

확인 결과, 구매 당시 동시접속량이 많아
고객님께서 로그인하신 회원 정보가 주문 내역까지 연결되지 않은 것으로 보여집니다.

로그인 후 주문조회 되지 않는 건의 주문내역 확인은 로그인 하지 않은 비회원상태에서
메인화면 우측 상단의 <주문조회> 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,
문자나 메일로 받은 주문번호와 고객님 성함을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

위 방법으로 조회해도 주문조회가 안된다면 고객센터나 쇼핑몰에 주문번호를 알려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이전글
주문내역이 없습니다.확인부탁드립니다.
다음글
카드 결재영수증은 어디서 출력하나요?

해당글에 대한 짧은 의견이 없습니다.